크루즈 여헹사, 그룹 크루즈 성공

크루즈 여헹사, 그룹 크루즈 성공

미국 – 크루즈 여헹사인 에이비온 여행(旅行) 네트워크가 커플 크루즈에서 그룹 크루즈로 관심을 돌리고 있다(有). 여행 정보 출판사와의 최근 비즈니스 전략 논의에서 크루즈는 이러한 움직임은 시기적절하며 그룹의 최근 성공 중 일부를 의식적으로 반복할 수 있다(有)고 말했다.

조류여행(旅行)망은 2010년부터 (旅行)여행업계에서 운영(運營)돼 왔지만 최근까지 사업 대부분이 부부 크루즈와 2~4인 소그룹으로 구성됐다. 지난 1년 동안 크루즈 회사들은 지난 9년 동안 모두 20개 이상(以上)의 그룹을 예약하는 데 성공했다. 이 기획사의 소유주인 오브리 윌리엄스는 이 성공이 인터넷 소셜 미디어 분야에 진출할 수 있었던 그녀의 능력 덕분(德分)이라고 말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사업의 약 65%는 페이스북 그룹인 크루즈와 크루즈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그룹은 인기 있는 소셜 웹사이트 Meetup.com에서 시작(始作)되었다. 몇몇 페이스북 그룹 기획자들은 회원들을 위한 그룹 크루즈 헹사를 예약하기 위해 에이비온 (旅行)여행 네트워크와 협력(協力)하고 있다(有). 지금(只今)까지의 테마로는 요가 크루즈, 피트니스 크루즈, LGBT 크루즈, 이산가족(家族) 상봉 크루즈, 버닝맨 크루즈 등이 있다. 많은 시 미팅 주최자들이 새로운 주민들을 모아 도시를 처음 접하는 (形容詞)다른 (人間)사람들을 알아보는 등 에이비온 (旅行)여행 네트워크의 자체 공동 ‘New To Cruises’도 홍보(何故)하고 有(있다). “그룹 크루즈 회사로서, 우리는 페이스북 주최자들과 (共)함께 유람선에서 그들의 행사(行使)를 예약하는 것을 즐깁니다,”라고 윌리엄스는 말한다. 개다가, (社會)모임 조직들은 종종 사회 헹사를 주최할 새롭고 독득(獨特)한 장소(場)를 발견하기 때문에, 그들은 항공 (旅行)여행 네트워크를 선호한다.

ATN이 최근 거둔 성공의 대다수는 소셜 미디어 기획자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크루즈 여행 역시 더 많은 학교 동창들의 크루즈 여행(旅行)과 family 상봉을 포착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하고(何故) 있다. 윌리엄스는 “우리가 처음으로 예약한 그룹은 가족 상봉 유람선이었다”고 회상했다. family 상봉 유람선은 family들에게 점점 더 인기 있는 (生覺)생각이고 그들의 (目標)목표를 달성해야만 한다. ATN은 이미 몇몇 같은 family들로부터 반복적인 사업을 해왔다.

에이비온 여행 네트워크는 학교 동문 유람선이다. ATN은 우연히 첫 동문 유람선과 마주쳤는데, 이는 소속사를 더 배고프게 만들기에 충분했다. 동창 유람선은 동문 유람선 (形態)형태로 진행(進行)되는 경우도 있고, 전형적인 상봉 형식이 아닌 大學生(대학생)이 (參與)참여하는 경우도 有(있다).

Avion Travel Network는 커플, 소規模(규모) 그룹, 때로는 단일 순양함에서 대규모(大規模) 비즈니스 공유를 지속적으로 창출(何故)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한 쌍의 크루즈로 시작(始作)했기 때문에 우리의 일부입니다,”라고 윌리엄스는 말했다. “우리가 아무리 단체 유람선을 타더라도, 우리는 항상(恒常) 커플과 독신에게 충성할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