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프트 킹스 예탁자 돼지 투어 관계
드래프트 킹스 예탁자 돼지 투어 관계
미국의 온라인 스포츠 서적이자 일간 판타지 스포츠 운영사인 드래프트 킹스가 PGA 투어와의 기존 관계를 확대하기로 합의했다고 發表(발표)했다.
보스턴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수요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애리조나 주 의원들이 곧 온라인 스포츠 베팅과 (日間)일간 판타지 스포츠 게임 합법화 법안을 (通過)통과시킨 후 더 깊은 연대가 형성되었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현재 하원 법안 2772호가 더그 듀시 주지사의 서명을 기다리고 있지만, 올해 내셔널 풋볼 리그(NFL) 시즌이 (始作)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이 땅의 법이 될 수 있다(有)고 설명했다.
야심찬 목표:
(萬若)만약 57세의 공화당원이 새 법안을 승인한다면, 드래프트 킹스는 그랜드 캐년 주를 위한 스포츠 베팅 매니아들에게 다양한 소매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提供)하는 면허를 신청(申請)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에 따라 36홀 TPC스코츠데일 단지의 육상 스포츠북 PGA투어와 제휴해 승인된다.
공격(攻擊)적인 프로비저닝:
에즈라 쿠차르스는 報道(보도)자료를 통해 “스포츠북이 ‘시각적으로 놀라운 19번홀 체험(體驗)’이 될 것”이라고 주장하며, 스포츠팬들이 1년 전후로 모여 자신(自身)이 좋아하는 이벤트를 보고, 먹고, 마시고, 보고 기다릴 수 있게 했다. 그는 또 두 사람이 현재(現) 192에이커 스케일의 골프 개발 내에서 ‘몇 군데 입지’를 고려(何故)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 대한 economy, 觀光(관광), 박애적 혜택’을 극대화하고자 다양(多樣)한 지역 파트너들과 協力(협력)하고 있다(有)고 선언했다.
쿠차르즈의 진술을 읽어라.
드래프트 킹스가 지난해 여름 미국프로골프(PGA)투어에서 첫 공식 베팅 사업자로 등극했을 때 여러 혁신 可能(가능)성이 함께(共) 열렸다. PGA 투어와 (共)함께 최초의 스포츠 서적을 추구하려는 중요한 (努力)노력은 스포츠에 대한 법적 내기를 원하는 애리조나 스포츠 팬들에게 궁극적으로 혜택을 주려는 두 단체의 비전을 보여주는 證據(증거)이다.
상당한 후원:
드래프트 킹스는 PGA 투어와의 제휴 개정안이 매년 TPC 스코츠데일에(勞動)서 열리는 웨이스트 매니지먼트 피닉스 오픈에서 스포츠 베팅 독점 파트너 역할을 더 보기 위한 것이라고 선언했다. 두 (人間)사람은 마리코파 카운티 개발을 ‘스포츠베터, 열성 골프팬의 최고의 글로벌 행선지’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관련 ‘공동 마케팅 시책과 전속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통해 함께(共) 노력(努力)하겠다는 의지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