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법 스페인 독일 프랑스

게임법 스페인 독일 프랑스

스페인

스페인 도박은 2011년 시행된 도박법에 따라 규제되고 있으며, 2021년 신규 도박을 앞두고 지금까지 몇 개 이상의 개정안이 있었다. 도박법이 시행·발전되면서 복권이 아닌 게임의 비공개 운영(아직도 독점)이 허가됐다.

도박법은 ‘기타게임’ 4종류(복권, 베팅, 추첨, 공모전)와 일반부문 1종을 규정해 도박의 일반 정의에 해당하지만 4종류의 정의에는 해당되지 않는 활동의 어획물 역할을 한다.

도박법은 새로운 규제 기구인 국가도박위원회(CNJ)의 구성을 구상했다. 다만 CNJ는 아직 공식 설립이 안 돼 조만간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기대는 없다. 이렇게 될 때까지 도박규제총국(DGOJ)은 스페인 내 기회주의 게임 조직과 연계해 규제 권한을 지속적으로 행사할 예정이다.

우연한 게임 규정은 연방 차원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게임과 지역 수준에서 제공되는 육상 기반 게임 또는 온라인 게임 간에 다르다. 게임이 규제되지 않으면 허용되지 않습니다. 스페인 17개 자치구마다 자체 인허가 제도가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현지 당국 간 갈등이 상당히 흔한 것으로 봐도 무방하다.

집행법은 (i) 향후 10년간 갱신할 수 있는 (i)와 (ii) 일반면허의 수가 행정법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민간위탁면허에 대해 허가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형의 면허를 규정하고 있다.일반면허를 소지한 면허소지자에게 부여된 명칭(예: 교환 베팅)은 갱신가능성과 함께 1년에서 5년의 기간 동안 부여된다.

전체 문서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관련정보 사이트를 방문하시려면 카지노커뮤니티를 방문해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